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공지사항

아쿠아클린,샤무드,사하라 쇼파원단의 특징과 장단점

페이지 정보

조회 44회 작성일 2020-06-11 11:21

본문

사하라 원단

사하라 원단은, 포르투갈(스페인, 독일 등 포함)의 엘라스트론 그룹(elastron group)에서 생산한 원단이예요. 

현재는 다양한 곳에서 같은 재질의 패브릭을 생산하고 있지요.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오염물이 물만으로도 잘 지워져 이용이 편리한 기능성 패브릭 중 하나입니다. 

천 쇼파의 한계를 극복한 제품이지요. 원단의 재질은 아주 촉촉하고 치밀한 벨벳 같은 느낌이예요. 

또한 다양한 컬러의 원단 직조가 가능해서, 패셔너블하고 독특한 쇼파를 선호하시는 분들께도 적합한 소재입니다. 




아쿠아클린 원단

아쿠아클린 역시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기능성 원단이예요. 원사를 수직으로 촘촘하게 직조한 친환경 원단입니다. 

직물 사이의 공간이 좁아 오염물질이나 먼지, 반려동물의 털 등이 쉽게 붙지 않는데다 내구성이 몹시 강해  잘 상하지 않으며, 

변색 또한 잘 되지 않고 박테리아와 집먼지 진드기가 서식하기 어렵기 때문에 어린 아이나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서 선호하는 가구재이기도 합니다. 

처음에는 스페인의 아쿠아클린 그룹에서 생산해내는 제품이 유일했지만, 이후 다양한 곳에서 동일 소재를 생산해내고 있어요. 

하지만 그런 만큼, 질이 떨어지는 아쿠아 원단으로 제작된 제품도 시중에 많이 유통되고 있습니다. 




샤무드 원단

아쿠아클린, 사하라 원단이 천 자체에 코팅을 하는 공정을 넣어 개발한 신개념 원단이라면, 샤무드는 짜임이 없는 논 우븐 시스템의 원단으로, 

가죽보다도 내구성이 강하며 원단 자체에 힘이 있는 재질입니다. 짜임이 없기 때문에 스크래치에 몹시 강하나, 뜯김에는 상대적으로 약합니다. 

역시 생활 방수, 발수가 가능하며 긴 시간 변함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가구점에서는 유사 패브릭을 무조건 샤무드로 통칭하여 사용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그 원단의 원산지나 제조 공정을 정확하게 확인하시고 구매하셔야 합니다. 

Total 37건 1 페이지
  • RSS

검색

HEY
상호명 : 쇼파-패브릭소파,1인,2인,3인,4인용 페브릭소파추천 대표 : 정일권 대표전화 : 1877-8540
오피스 : 경기 부천시 길주로 74 201호 (상동, 굿모닝오피스텔) (상동, WITHUSVILL) 103,104호
사업자등록번호 : 879-86-02000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정일권
Copyright(C) 2020 HEYFURNITURE All rights reserved.
CUSTOMER CENTER
1877-8540
MON-FRI : 9:00 - 21:00
SAT : 9:30 - 18:00